본문 바로가기
일상,취미,맛집

성수 커피가 맛있는 베이커리카페 멜로워 다녀온 후기

by 빈린맘 2021. 4. 18.

성수 베이커리가 맛있는 카페 멜로워

핫플레이스라면 어디든 가고 싶으신 분들-!
요새는 '성수' 하면 '카페'라는 말이 저절로 떠오를 정도로 진짜 유명한 곳들이 참 많은데요.

홍대, 신촌, 연남동 등 젊은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 중에서도 더 핫한 성수동은 코로나를 뚫고서도 여기저기 붐비는 곳도 참 많아요.

 

 

 

그 중에서도 커피가 맛있는 베이커리 카페를 찾으신다면 멜로워 MELLOWER를 추천해 드리고 싶습니다.
이 곳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바리스타인 김진규씨가 대표로 있는 곳인데요.

이 김진규 대표는 2013년 한국 바리스타 챔피언이기도 했고, 세계 무대에 진출해 활약을 했을 정도로 커피에는 상당한 일가견이 있는 분이라고 합니다. 따라서 성수뿐만 아니라 서울의 타 지역에도 플래그십 스토어를 가지고 있다고 하니 다른 곳에 있는 멜로워에도 한번 꼭 가보고 싶네요.



 

멜로워에 들어서기 전에는 감각적인 카페의 외부 전경도 눈길을 끕니다. 실제로 염색 공장과 금속 공장으로 사용되었던 곳에 만들어진 곳이라 날 것의 느낌이 가득하면서도 감각적인 느낌이 확 와 닿네요.

 

 

 

멜로워 카페 메뉴판입니다. 커피 종류 참고하세요~!

저는 브루잉 커피를 주문했고, 함께 간 친구는 플렛 화이트와 티를 주문했어요.

 

 

베이커리 전문 카페답게 빵들이 진열되어있는데요. 다양한 베이커리 종류가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.

정갈하게 진열되어 있는 빵의 모습을 보니.. 마음이 편안해지더라고요:)

 

 

멜로워에 들어서면 카페 내부는 성수 특유의 카페 분위기의 특징이 잘 나타나는 인더스트리얼 풍의 인테리어로 빈티지하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이 들어요. 

 

 

베이커리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한 것 같네요! 모든 제품은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한다고 해요.

 

 

 

카페를 방문한 시간이 점심을 먹고 난 후라 배가 차있는 상태였지만 귀여운 모양의 빵들을 보니.. 하나 먹어줘야 할 것 같았어요! 배만 안 불렀으면 몇 가지 더 맛을 봤을 텐데 아쉽네요.

 

 

귀여운 당근 케이크를 주문했는데 역시나 맛있었어요!!:)

 

 

제가 주문한 브루잉 커피인데요. 저는 신맛이 덜한 커피 원두를 골랐어요~!

주문할 때 원두를 고를 때 신맛이 덜한 커피로 부탁드렸는데 이름이 '블렌드 기억' 이더라구요.

 

 

 

행복한 티타임~!

 

 

친구가 주문한 플렛 화이트도 양은 적지만 진한 맛이 좋다고 했어요!

저는 커피 맛은 잘 모르지만.. 깊은 맛이 날 것 같이 생겼네요:)

 

 

제가 주문한 이 커피.. 정말 맛있었습니다. 처음 먹으면 달달한 과일향도 나다가 끝 맛은 굉장히 고소하기까지 하더라고요. 다음에 다른 원두도 도전해 봐야겠어요!

 

 

블렌드 기억

 

'최고 등급의 중남미 커피에 멜로워만의 커스텀 로스팅 프로파일을 적용하여 최적의 밸런스를 구현합니다.

가벼운 시트러스와 시럽 같은 단 맛이 이름처럼 자꾸 생각나는 멜로워의 첫 번째 블렌드 커피입니다.'

 

정말 이름처럼 기억에 오래 남는 커피 향과 맛이었습니다:)

시원한 커피가 먹고 싶어서 아이스로 마셨는데 따듯하게 HOT으로 먹어도 맛이 좋을 거 같네요.

 

 

 


맛있는 식사 후 디저트를 먹으러 찾아가기에도 아니면 그냥 친구와 만나 브런치 겸 티타임을 즐기기에도 정말 좋은 곳이 바로 카페 멜로워 같아요.

 

성수동 핫플레이스를 찾고 계신다면, 성수동에 진짜 커피 맛집을 찾고 계신다면 꼭 한번 가봐야 할 곳, 카페 멜로워입니다.

댓글